● 불량 접수 방법
- 불량의 경우 기재된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어 게시판 또는 네이버 톡톡(사이트 메인 초록색 버튼 클릭)으로 사진 첨부하여 주셔야합니다.
- 주문자 성함/연락처 불량 상품명 기재해주세요. (주문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)
- 불량의 경우 새상품으로 재출고 해드리고있습니다.
※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
- 제조국(공장) 한국/중국/홍콩 제조라벨이 없는 경우(수입의류의 경우 통관과정에서 제거가 되는 현상이 발생 됩니다.)
- 제품 특성상 배송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구김이 있는 경우
- 제품 소재나 디자인 특성상 나타날 수 있는 특이점을 명시한 경우
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 (제품마다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음)
- 상품 제작시 사용되는 초크자국,수성펜 자국(세탁시 사라짐),미세한 잡사
- 실밥 마감처리나 , 패턴 대칭, 미세한 스크래치의 경우